잘 먹고 잘 사는 미라씨 일상

  • 홈
  • 태그
  • 방명록
부산 맛집 블로거의 맛있는 일상 기록

전체 글 1

부산진구 족발맛집 양정 영심이족발 1인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부산진구 족발맛집양정 족발 맛집 영심이족발 입니다. 영심이족발은 부산진구 양정동에 위치하며양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2분 정도 거리에요.매번 가서 먹다가 이번에는 포장을 하였는데1인가구인 저에게 딱인 1인 포장이 있어서,단돈 만원에 푸짐한 1인 족발을 포장했어요.    족발 1인 포장 (10,000원)      1인분 양 꽤나 많은 것 같았어요.일단 질이 너무 좋고 잡내가 없어요.1인분만 시켜도 쌈무, 양파, 고추 등같이 주시니까 야무지게 먹기 좋음      촤라락 콜라겐 듬뿍 윤기 나는거 보이시죠양정 맛집 영심이 족발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따뜻하고 쫄깃하게매장에서 먹는 거 못지 않게 맛있답니다.      여성 1인이 혼자 먹기에 넘나 충분한 양!족발 ..

맛집 2024.12.04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잘 먹고 잘 사는 미라씨 일상

부산 맛집 블로거의 맛있는 일상 기록

  • 분류 전체보기
    • 맛집

Tag

부산족발맛집, 영심이족발, 부산진구족발, 부산족발, 부산진구맛집, 양정족발, 양정맛집,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AXZ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